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하이원리조트 다양한 공연·문화행사 열려



【춘천=뉴시스】조명규 기자 = 하이원리조트는 스키장 개장 10주년을 맞이해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콘서트와 각종 체험행사, 그리고 전시회·공연 등의 문화행사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17일 컨벤션홀에서는 인기가수 아이오아이, 코요태, 다이나믹 듀오 등이 출연하는 하이원 드림 콘서트가 열리며 같은 장소에서 24일과 25일 소향, 최정원, 바비킴, 임정희 등이 출연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펼쳐진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컨벤션호텔 로비에서는 가족 모두가 참가해 나만의 시계, 스크래치 보드 등을 만들 수 있는 체험부스가 내달 30일까지 운영된다.



다양한 공연과 전시회도 함께 개최된다.



카지노 객장 내부에서는 강원도의 풍경을 담은 강원의 산하 사진전이 15일까지 열리고 있고, 17일부터 한 달 동안 컨벤션호텔 로비에서는 강원도 미술협회 초대 작가전도 개최된다.



더불어 하이원리조트 카사시네마에서는 23일부터 인어공주와 야수 뮤지컬 상설공연(매주 월요일 휴연)이 열리고, 매주 토요일에는 마술, 통기타 연주, 넌버벌 퍼포먼스 등의 특별공연(12월17일 휴연)이 펼쳐진다.



또 같은 장소에서 30일 아기돼지 삼형제 인형극과 함께 31일에는 마임공연이 열린다.



mkcho@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