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통영시, 숨은 잠재고객 찾아 전국 투어 로드마케팅


【통영=뉴시스】신정철 기자 = 경남 통영시(시장 김동진)는 전국의 숨은 잠재 관광객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 7일부터 전국 투어 로드마케팅에 나섰다.

8일 통영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2016 올해의 관광도시사업'의 마지막 마케팅 활동으로 지난 7일부터 2주 동안 통영, 거제를 시작으로 창원, 부산, 전주, 대구, 대전, 서울, 경기 등 전국의 대학로 및 대중 집합 장소를 돌며 통영관광을 현장에서 직접 세일즈한다.

통영시 로드마케팅팀은 1t 트럭을 홍보차량으로 개조해 찾아가는 관광 홍보관을 운영하고, 키오스크(무인종합정보기기)를 이용한 자체 이벤트도 진행해 홍보 효과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이번 로드마케팅에서는 올 연말 개장을 앞둔 통영 루지를 전면에 내세워 전국민이 올겨울을 통영에서 핫(Hot)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늘엔 케이블카, 땅에는 루지'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김동진 통영시장은 첫날 출정식에서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2017년도 시정 방향이 '하늘과 땅, 바다와 섬이 모두 관광자원'인 만큼 이번 행사를 전초전 삼아 내년에는 관광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부양에 최선을 다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는 올해뿐만 아니라 내년에도 전국 잠재 고객 확보를 위한 로드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sin@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