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gift&] 이니셜·캐릭터 모노그래밍 스탬프로 특별한 멋 새기세요

코치는 구매 고객에게 이니셜은 물론, 코치의 마스코트인 공룡 캐릭터 렉시(Rexy)와 유니콘, 스컬(해골무늬), 하트와 행운을 기원하는 한자 등 다양한 모노그래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코치]

코치는 구매 고객에게 이니셜은 물론, 코치의 마스코트인 공룡 캐릭터 렉시(Rexy)와 유니콘, 스컬(해골무늬), 하트와 행운을 기원하는 한자 등 다양한 모노그래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코치]

코치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인 모노그래밍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가죽 전문 브랜드답게 코치를 대표하는 행택에 고객의 이니셜은 물론, 코치의 마스코트인 공룡 캐릭터 렉시(Rexy)와 유니콘, 스컬(해골무늬), 하트와 행운을 기원하는 한자 등 다양한 스탬핑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소장가치 있는 모노그래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노그래밍 스탬프로 탄생한 독특한 캐릭터는 코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가 가장 좋아하는 심벌로 알려져 있다. 마스코트 공룡 렉시는 2016년 봄 뉴욕 패션 위크를 통해 처음으로 모습을 선보이며 코치의 마스코트로 자리매김했다. 코치는 다른 브랜드의 모노그래밍 서비스와 차별을 두고 다양한 캐릭터 모노그래밍을 통해 코치 브랜드만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

코치에서 제공하는 모노그래밍 서비스는 신세계 영등포, 롯데 청량리, 롯데 부산, 신세계 인천, 갤러리아 대전, AK 수원 코치 매장에서 코치 제품을 구매하면 바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또 가까운 매장에서도 신청서 작성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016년 봄 컬렉션을 통해 처음 선보인 코치 마스코트 공룡 캐릭터인 렉시는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스튜어트 베버스의 작품이다. 공룡 캐릭터 렉시는 스튜어트 베버스가 선보인 대표적 심벌로 2016년 봄 컬렉션에서 여성 스웨터를 통해 선보인 이후 코치를 대표하는 마스코트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렉시 캐릭터는 코치를 대표하는 하나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다. 스웨터는 물론, 가방과 가죽 액세서리, 렉시 퍼즐 등 다양한 제품에 디자인 됐다. 특히 할리우드 셀러브리티의 큰 인기를 얻어 다양한 파파라치 컷에 등장하기도 했다. 다양한 제품에도 등장하는 렉시 아이템은 코치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