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대통령 탄핵 청원 '박근핵닷컴' 온라인에 등장…국회의원 e-메일로 청원서 자동 발송

지역구 국회의원을 선택해 박근혜 대통령 탄핵 청원을 보낼 수 있는 인터넷 홈페이지가 등장했다. 2일 인터넷에 공개된 박근핵닷컴(parkgeunhack.com)이 그것이다.

박근핵닷컴 홈페이지 주소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를 통해 확산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공유되고 있다.

박근핵닷컴은 지역구 국회의원을 검색해 e-메일을 통해 탄핵 찬성 입장을 전달하는 서비스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국회의원 이름을 검색하면 사진과 지역구, e-메일, 페이스북과 트위터 링크 등이 표시된다.
 
추천 기사

이름과 한줄 메시지, 개인 e-메일주소 등을 적고 '탄핵청원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국회의원 e-메일로 청원서가 발송된다.

홈페이지에선 의원별로 청원서 발송 숫자를 확인할 수 있다. 3일 오후 12시30분 기준으로 28만명 이상 청원서를 발송했다.

박근핵닷컴 제작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어떻게 뭘 더해야 그녀를 대통령직에서 물러나게 할 수 있을 지 고민했다"며 "그 결과가 바로 박근핵닷컴이다"고 말했다.

이어 "3차 대국민담화로 탄핵 발의의 통과 여부가 불투명한 상태다. 더군다나 탄핵의 표결 결과는 공개되지 않는다"며 "여러분의 목소리에 조금이나마 '더' 귀를 기울이는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의견을 피력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강기헌 기자 emck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