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FC안양, '시즌 후원인의 밤' 성료

K리그 챌린지의 FC안양이 ‘2016 시즌 후원인의 밤’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안양 마벨리에 프라임뷔페에서 열린 후원인의 밤 행사에는 올 시즌 구단을 후원한 비즈니스클럽과 연간회원권 대량 구매자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감사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내빈 축사, 트로피 수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FC안양은 오근석 (주)싸카스포츠 사장과 김응환 GS파워 상무한테 감사 트로피를 각각 전달했다.



이필운 구단주는 “올 시즌 구단은 가변석 도입과 4호선 더비 등 시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노력했다”며 “‘부정청탁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시행으로 다음 시즌 구단에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는 만큼 내년에도 FC안양을 사랑하는 분들의 자발적인 후원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호율 (주)한국전원 대표는 “FC안양의 올 시즌 평균 관중이 챌린지 11개 구단 중 4번째로 높았는데, 구단이 어려운 여건에도 최선을 다했다는 증거”라며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이 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종필 감독 체제로 전환한 FC안양은 오는 5일 선수단을 소집해 내년 시즌을 위한 담금질을 시작한다.



장환순기자/janghs@joongboo.com



 


[인기기사]


·경기도 도시철도시대 연다… 2025년까지 9개 노선 건설 [2016/11/30] 

·10개월만에 재출발 검단새빛도시…개발콘셉트가 성패 가른다 [2016/12/01] 

·송도에 둥지튼 동아제약, 땅장사 의혹...개발은 시늉만 [2016/12/01] 

·경기대 인문계열 학과 축소 추진...교수·미충원 학생들 반발 [2016/11/30] 

·경기지역 시장·군수 2명중 1명 ‘광교신청사 수정론’에 한표 [2016/12/01]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위 기사는 중부일보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부일보에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