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코람코자산신탁, 25일부터 호계대성유니드 분양



【안양=뉴시스】김기원 기자 = 코람코자산신탁은 오는 25일부터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대성유니드 공동주택을 분양한다.



2019년 7월 입주할 예정인 호계대성유니드는 기존 호계동 신라아파트를 신탁방식으로 재건축 하는 사업이다.



시공은 ‘고객의 니즈(Needs)에 맞는 자연을 닮은 아파트’라는 가치 아래에 웰빙 아파트 브랜드인 '유니드'를 지속해서 공급해 온 대성산업㈜ 건설사업부가 맡았다.



호계대성유니드는 4호선 범계역과 1호선 명학역의 더블 역세권 입지로 원활한 서울권 출퇴근은 물론, 인근에 형성된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 평촌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또 경수대로, 시민대로 및 서울외곽순환도로인 평촌IC도 인접해 있어 교통 편의성이 뛰어나다.



단지를 중심으로 부흥초·중·고교 등 약 10개의 학교가 인접해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인근 학원가도 가깝다. 여기에 안양천, 학의천, 중앙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환경이 장점이다.



호계 대성유니드는 총 203가구 중 141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며 공급구성을 전용 45~59㎡의 소형으로만 조성해 경쟁력도 높다.



안양시 동안구의 경우 새 아파트 공급이 많지 않았던 곳인 데다 소형 공급비율도 43%로 절반이 채 되지 않기 때문에 60㎡ 이하의 소형 타입 구성은 실수요와 투자자 모두 눈여겨 볼 맞춤형 상품이다.



실제로 부동산114에 따르면 수도권 아파트 전용 60㎡ 이하 평형 매매가는 최근 2년간 15.53%올라, 전용 85㎡ 초과의 7.7% 상승보다 2배 이상의 격차를 보이고 있다.



호계 대성유니드 분양 홍보관은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019-5번지 W에이스타워 2층에 있다.



kkw517@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