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분양 포커스] 국제학교 가까운 중문단지 내 고품격 주거형 리조트

호영개발은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내 서귀포시 색달동 2864-32 일대에 서해종합건설이 짓고 있는 씨사이드아덴(이미지) 190실을 분양 중이다. 생활기반시설과 자연환경을 두루 갖춰 생활과 휴양을 함께 누리는 주거형 리조트다.

제주 씨사이드아덴

세계적 관광단지인 중문은 신라·롯데·하얏트 등 6성급 특급호텔을 비롯해 내국인면세점·국제컨벤션센터·테디베어뮤지엄·여미지식물원·골프장·전망대가 있으며 올레8코스·천제연·색달해변 같은 천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씨사이드아덴은 바다를 내려다보는 배산임수 지형에 용 모양을 한 색달동 눈 부위에 위치해 풍수지리적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씨사이드아덴은 중문관광단지의 단 3개뿐인 콘도 부지 중 하나다. 한국콘도와 포레스트아덴(호영개발 2차 준비 중)을 제외하면 중문관광단지 내 마지막 리조트다. 씨사이드아덴은 2인부터 등기가 가능해 일가족 단독소유가 가능하다. 피트니스센터·세미나실·스크린골프·당구장·탁구장 등을 갖추고 있으며 실별타입은 135~230㎡ 플랫형·테라스형·복층형으로 다양하다.

차로 15분 거리에 국제학교 3곳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호영개발은 국제영어도시로 입주민 자녀를 위한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입주민에겐 제주 아덴힐 골프장, 안성CC(가칭·시공중) 골프장 부킹·이용할인, 승마·요트·사격·관광지 이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홍보관은 서울 매봉역 1번 출구와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퍼시픽랜드 입구에 있다. 문의 1899-1997

박정식 중앙일보조인스랜드 기자 park.jeongsi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