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질투의 화신' 조정석, 표나리 위해 유방암 사실 고백 "저도 유방암 환자입니다"

▲ '질투의 화신' 조정석, 표나리 위해 유방암 사실 고백 "저도 유방암 환자입니다"
?'질투의 화신' 조정석, 표나리 위해 유방암 사실 고백 "저도 유방암 환자입니다"



'질투의 화신' 조정석이 뉴스 중에 자신이 남자 유방함 환자라고 고백했다.



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이화신(조정석 분)이 불임 진단을 받고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표나리(공효진 분)는 당장 뉴스룸으로 달려갔고 눈물을 흘리며 화신에게 무언으로 유방암인 사실을 밝히지 말라고 전했다. 하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화신은 전하기로 했다.



표나리가 유방암이라는 루머 때문에 혹여나 회사에서 정규직 전환이 되지 못할까봐 걱정이 들었기 때문이다.



화신은 자신이 앵커직을 지키기 위해 자존심을 버리고 모든 소문을 감수하는 표나리에 고마움과 미안한 마음을 담아 뉴스를 보도했다.



화신은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저도 유방암 환자입니다. 초기 발견과 연인의 도움이 있던 기적의 케이스였지만 수만은 편견에 부딪혔습니다. 직장에 말할 수 없었습니다. 앵커 자리를 유지하지 못할 거라는 불안감 때문입니다"고 말했다.



이어 화신은 "하지만 앵커 자리보다 더 중요한 게 있었습니다. 가슴 때문에 만났지만 이 가슴을 지켜준 그 사람에게 늦게 말한게 미안할 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자 유방암 환자는 환자일뿐 남자입니다. 남자 유방암 환자를 위한 대책이 필요합니다. 소수도 행복한 나라가 우리나라였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마무리했다. 홍지예기자/



 


[인기기사]


·검단스마트시티 결국 무산…인천시-두바이 협상 결렬 [2016/11/03] 

·[단독] 광교신도시 옛 에콘힐 터 2천억에 매각 …주상복합 들어설 듯 [2016/11/03] 

·영종도 카지노로 불똥 튄 '최순실 게이트'…커지는 김종 리스크 [2016/11/03] 

·치킨집 안 흡연 제지하는 30女 앞에서 바지 내린 건설사 간부 [2016/11/03] 

·경기도, 올 연말 '58년생' 전원 명퇴시킨다 [2016/11/03]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위 기사는 중부일보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부일보에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