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다이제스트] 다르빗슈, 레슬링 스타 야마모토와 재혼 外

기사 이미지
다르빗슈, 레슬링 스타 야마모토와 재혼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의 일본인 투수 다르빗슈 유(30)가 여자 세계레슬링선수권 3체급을 제패한 야마모토 세이코(36)와 재혼했다고 일본 스포츠 호치가 1일 보도했다. 다르빗슈는 2012년 탤런트 사에코와 이혼했고, 야마모토는 2014년 일본 핸드볼 국가대표 나가시마 히데아키와 이혼했다. 다르빗슈는 2014년 11월 야마모토와 공개 열애를 선언했고 지난해 2월 임신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프로배구 삼성화재, OK저축은행에 완승

프로배구 남자부 삼성화재가 1일 경기 안산에서 열린 OK저축은행과의 원정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3-0 으로 이겼다. 2연승을 달린 삼성화재(2승3패·승점7)는 6위에서 5위로 올랐다. 삼성화재 외국인 공격수 타이스 덜 호스트가 29점을 올렸다. 여자부에서는 KGC인삼공사가 경북 김천에서 열린 도로공사와의 원정경기에서 3-0으로 이기고 개막 4경기 만에 첫 승리를 따냈다.

프로농구 전자랜드, kt 꺾고 공동 2위로

지난 시즌 프로농구 정규리그 최하위 인천 전자랜드가 1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부산 kt와의 경기에서 73-68로 승리했다. 3승1패를 기록한 전자랜드는 원주 동부, 안양 KGC인삼공사와 함께 공동 2위에 올랐다. 전자랜드 센터 제임스 켈리는 26점·15리바운드로 4경기 연속 ‘더블 더블’을 기록했 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