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2016 소비자의 선택]고품격 자동차 라이프서비스

기사 이미지

스피드메이트는 약 170만 명의 멤버십 고객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네트웍스의 스피드메이트가 ‘2016 소비자의 선택’ 자동차종합서비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자동차 경정비 사업에서 출발한 스피드메이트는 긴급출동서비스(ERS), 수입차부품 유통, 자동차 부품 수출 등에 이르기까지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온·오프·모바일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고품격 자동차 라이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약 170만 명의 멤버십 고객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다양한 사업기회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있다.

스피드메이트는 지난 2014년 9월 수입차 정비 서비스를 본격화에 나선 이후 현재 전국 700여 개 정비매장 중 240여 곳에서 수입차 경정비를 제공 중이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급증하고 있는 수입차 및 정비 수요 속에서 스피드메이트를 통해 정비사업 네트워크와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가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스피드메이트는 세계적인 부품 전문 업체인 Mann, TRW 등으로부터 제품 조달을 받아 기존 대비 30~40% 저렴한 가격으로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 필터, 배터리 타이어 등에 대한 정비 및 교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스피드메이트가 해외 주요 부품업체를 통해 확보한 정비브랜드는 30여개 브랜드 6만종에 이른다. 지난해 두 차례 열린 수입차 정비 교육에는 1000여 개가 넘는 정비매장 사업자들이 교육장을 찾았다.

배은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