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2016 소비자의 선택] 비타민B군 최적섭취량 맞춘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복합체

기사 이미지

임팩타민은 체력관리와 피로해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을 최적 섭취량에 맞춘 고함량의 기능성 비타민 복합제다. 몸의 흡수나 이용 과정에서 손실되는 양을 감안해 충분한 양의 비타민을 제공한다.

대웅제약의 ‘임팩타민’이 ‘2016 소비자의 선택’ 비타민영양제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대웅제약 '임팩타민'?

임팩타민은 지난 2007년, 스트레스와 만성피로, 술, 담배, 불균형한 식습관 등으로 현대인에게 비타민 B군이 부족하기 쉽다는 점에 주목해 탄생했다. 비타민 B군은 피로하고 체력이 떨어진 상황에서 쉽게 고갈되기 때문에, 두뇌활동으로 인한 급격한 에너지 소모와 높은 긴장도에 따른 피로감이 잦은 현대인에게 더욱 필요한 영양소로 꼽힌다.

임팩타민은 체력관리와 피로해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을 최적섭취량에 맞춘 고함량의 기능성 비타민 복합제다. 우리 몸에 흡수·이용 과정에서 손실되는 양을 감안하더라도 현대인이 최적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충분한 양의 비타민을 제공한다. 특히 일반적인 티아민 대비 생체 이용률이 8배나 높은 활성형 벤포티아민이 들어있어 빠르고 강하게 피로를 해소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품질, 고순도의 원료를 사용한 것은 물론, 빛을 파장에 따라 선별적으로 차단하는 차별화된 제조 공정을 개발해 빛과 수분에 민감한 비타민 B의 함량 저하를 방지했다. 뿐만 아니라, 제형이 작아 목 넘김이 쉽고, 필름코팅 제제로 비타민B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해 청소년이나 여성, 노약자도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임팩타민 시리즈는 대표 제품인 ‘임팩타민 파워’와 ‘임팩타민 프리미엄’을 비롯해, 중·장년층을 위한 ‘임팩타민 실버’, 청소년을 위한 ‘임팩타민 파워 에이플러스’ 등 총 4종으로 선보이고 있다.

‘임팩타민 파워’는 비타민B군 10여 종에 면역증강에 좋은 비타민C, 대사를 촉진하는 아연 등을 균형 있게 함유해, 피로와 스트레스의 개선, 체력관리에 도움을 준다. ‘임팩타민 프리미엄’은 고함량 비타민B군 10여 종에 더해 비타민C, 아연 및 비타민 E, 항산화 성분 셀레늄과 간기능 개선 성분인 UDCA까지 담았다.

‘임팩타민 실버’는 중·장년층을 위한 제품인 만큼 노화를 예방하는 항산화성분 7종을 비롯해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등을 풍부하게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기존 종합영양제 대비 비타민B군을 고함량 함유하고, 비타민C·E를 더해 중·장년층의 피로해소 및 면역력, 체력 향상에도 효과적이다.

‘임팩타민 파워 에이플러스’는 두뇌활동이 많은 청소년을 위해 뇌의 기능을 돕는 콜린과 이노시톨 성분을 최적 섭취량으로 함유했다. 또 공부와 스트레스에 지친 청소년의 성장 환경을 고려해 최적 섭취량에 맞춘 비타민B군 10여 종과 눈 건강에 좋은 베타카로틴, 뼈 성장을 돕는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균형 잡힌 성장에도 도움을 준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