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2016 소비자의 선택] 연령에 따른 정확한 체온 측정 가능해

기사 이미지

브라운은 써모스캔 시리즈 중 IRT6520을 한국시장에 출시 중이다. 에이지 스마트 기술이 탑재된 IRT6520은 측정하는 사람의 연령에 따른 정확한 발열 판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브라운이 ‘2016 소비자의 선택’ 체온계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브라운 '브라운체온계'?

브라운은 P&G(프록터앤드갬블) 산하의 글로벌 종합가전 브랜드이다. 브라운은 써모스캔 시리즈 중 가장 최신 제품인 IRT6520을 한국시장에 출시 중이다. 에이지 스마트 기술이 탑재된 IRT6520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측정하는 사람의 연령에 따른 정확한 발열 판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브라운 관계자는 “같은 체온이라고 해도 4살 아이에게는 정상 체온이지만 신생아에게는 응급조치가 필요한 발열이 될 수 있으므로 초보 엄마와 어린 자녀들을 둔 가정에 매우 유용하다”면서 “사용법도 간단하다. 에이지 스마트 버튼을 누르고 적절한 연령을 선택한 후 체온을 측정하면 발열 상태에 따라 정상 체온은 초록색, 미열은 노란색, 고열은 빨간색으로 액정화면에 표시해주어 손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IRT6520은 측정 팁에 의한 냉각 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34℃까지 예열시키는 특허 받은 예열 팁 기술과 적절한 체온 측정 위치를 안내해 주는 포지셔닝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정확한 체온 측정이 가능하다. 최근 측정값 9개까지 저장 가능한 메모리 기능과 야간조명등 기능을 갖추고 있어 체온 측정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제품에 동봉된 1회용 렌즈필터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사용을 위한 것으로 교차 오염 발생위험을 원천 봉쇄해준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알코올로 체온 측정 팁을 소독해 재사용 할 경우 약 70%의 세균만을 제거할 수 있어 완전한 세균박멸은 불가능하므로 측정시 마다 새로운 1회용 렌즈필터로 교체하여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브라운은 신제품 IRT6520 출시를 기념해 ‘#브라운체온측정의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2017년 2월 말까지 6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매주 월요일 아이와 가족의 체온을 측정하는 ‘브라운 체온 측정의 날’ 이벤트와 매주 금요일 올바른 체온 측정 방법과 건강 상식에 관한 퀴즈를 푸는 ‘브라운 헬스 퀴즈’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브라운 헬스케어 코리아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 story.kakao.com/ch/braunhealthcare)을 통해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브라운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라운 헬스케어 홈페이지(www.braunhealthcare.com/kr)를 참고하거나, 브라운 헬스케어 소비자상담실(1588-6237)로 문의하면 된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