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테이스티로드' 유라, 남자친구 질문에 당황…"남자친구랑 여행을 어떻게 가요?"

▲ '테이스티로드' 유라, 남자친구 질문에 당황…"남자친구랑 여행을 어떻게 가요?"
?'테이스티로드' 유라, 남자친구 질문에 당황…"남자친구랑 여행을 어떻게 가요?"



그룹 걸스데이 유라가 남자친구 관련 질문에 당황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올리브TV '2016 테이스티로드'에서는 유라와 김민정이 제철 송이버섯을 주제로 불고기 음식을 먹으러 갔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정은 "유라야, 너는 남자친구랑 여행할 때 뭐했어?"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이에 유라는 "남자친구랑 여행을 어떻게 가요?"라고 되물으며 김민정의 시선을 피했다.



이어 김민정은 "으이구 여우 같은 기집애"라고 말했고, 유라는 "우리 서로를 지켜줍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김민정은 "그래 사랑한다. 유라야"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홍지예기자/



 


[인기기사]


·인천시의회 검단스마트시티 사업, 협상지연과 환매소송 추궁 [2016/10/21] 

·'우리 소속 아니다'…복싱대회 뇌출혈 사망 선수 학교도 외면 [2016/10/20] 

·개발 멈췄던 광명시흥단지 6년 표류 종지부… 광명시흥TV 어떻게 조성되나 [2016/10/21] 

·광명·시흥에 주거시설 갖춘 축구장 300개 크기 첨단산단 조성 [2016/10/20] 

·농업진흥지역 해제와 난개발 방지 [2016/10/21]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위 기사는 중부일보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부일보에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