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이열음 "최근 남자친구와 결별…이상형은 지진희·유아인처럼 까무잡잡한 남자"



▲ 이열음 "최근 남자친구와 결별…이상형은 지진희·유아인처럼 까무잡잡한 남자"
이열음 "최근 남자친구와 결별…이상형은 지진희·유아인처럼 까무잡잡한 남자"

배우 이열음이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다.

이열음은 최근 bnt와 함께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이열음은 "작품 활동을 쉬고 있어 운동도 하고 못 만났던 친구들도 만나서 휴식시간을 갖고 있다. 데뷔 후 한 번도 쉬어 본 적이 없어 많은 것을 느끼고 있는 시기"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헤어졌지만 남자친구와 헤어진 지 얼마 안 됐다"며 "연애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 이열음 "최근 남자친구와 결별…이상형은 지진희·유아인처럼 까무잡잡한 남자"
이열음은 이상형에 대해서는 "지진희나 유아인 같이 까무잡잡하고 남자다운 사람"이라고 밝혔다.

다음 작품 계획에 대해서는 "사랑 받는 로맨스 연기를 하고 싶다"며 "예능 출연의 경우 안하는 이유는 딱히 없지만 작품이랑 연관돼 출연제의가 들어오게 되면 나가고 싶다. '런닝맨'이나 '해피투게더', '먹고자고먹고'에 출연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이열음은 닮고 싶은 배우로 전도연을 꼽았다. 그는 전도연에 대해 "연기적으로 자신의 연기에 대한 깊이가 뚜렷하다. 여배우로서 분위기 있고 중심이 확고하다"며 "색이 정해져 있지는 않지만 전도연처럼 되고 싶다. 이열음이라는 배우로 꾸밈없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털어놨다. 홍지예기자/

 


[인기기사]


·"두바이 나서라" VS "KSC 문제없다"…검단스마트시티, 협약 체결 당사자 이견 [2016/10/12] 
·정찬민 용인시장, 왜 경기도청사 유치 제안하고 나왔나 [2016/10/12] 
·서울대 시흥캠퍼스 조성 난항…반대 학생들, 총장실 기습 점거 농성 [2016/10/11] 
·입양딸 엽기 살해 양부모, 베란다에 테이프로 묶어놓고 추석 연휴 고향 내려가 [2016/10/11] 
·중국 샴푸 1위 ‘롱리치(Longrich)’ 그룹 포상 관광객 4천여명, 인천 방문 [2016/10/12]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위 기사는 중부일보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부일보에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