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슈나이더, 모델 조정석 화보 공개…라이프웨어 매력 발산

기사 이미지


라이프웨어 브랜드 ‘슈나이더’가 SBS드라마 ‘질투의 화신’ 주연배우 조정석을 새 모델로 선정했다.
 
슈나이더는 최근 조정석을 중심으로 한 '16F/W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이번 화보에서 '에브리데이 슈나이더데이'라는 컨셉으로 편안한 제스처와 눈빛 매력을 발산했다.
 
조정석은 슈나이더 모델로 선정된 후 TV광고 및 지면광고 촬영을 마쳤다. 16 F/W 화보는 슈나이더 모델 조정석의 첫 행보로 라이프웨어 패션을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가.
 
그는 몬타폰(montafon) 시리즈 다운 재킷과 '슈나이더'의 가을 트렌디 아이템, '히마 패딩 셔캣'을 착용했다. 스타일리시하고 핏이 잘 살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백팩으로 캐주얼 룩(LOOK)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슈나이더는 이번 모델 계약과 함께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TV 광고와 지면 광고 촬영을 마친 조정석과 함께 전국 팬 사인회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슈나이더 관계자는 “조정석의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 안티가 별로 없는 밝은 이미지 덕분에 슈나이더 PR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브랜드와 시즌 컨셉을 잘 표현해 줄 수 있기에 ‘슈나이더’의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