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항상 감사합니다", 국군의 날, 경찰의 날, 소방의 날 맞아 각종 할인행사

기사 이미지

"항상 감사합니다" , 국군의날, 경찰의날, 소방의 날을 맞아 각종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29일 도미노피자는 '히어로즈 데이(Hero's Day)'라는 이름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인, 경찰, 소방관은 모든 종류의 도미노 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국군의 날(10월1일), 경찰의 날(10월21일), 소방의 날(11월9일)에 해당 직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열린다. 단 혜택은 방문포장 주문시에만 가능하다.

커피전문점 스타벅스는 9월 30일까지 현역 군인을 대상으로 '오늘의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혜택은 추석 맞이 대통령 특별 휴가증과 부대에서 제공받은 쿠폰을 제시할 경우 받을 수 있다.

제과점 파리바게뜨에서는 단팥크림 코팡과 단팥빵을 특별 휴가증과 무료 쿠폰을 지참한 군인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던킨도너츠는 '글레이즈드 도넛'을, 아이스크림점 배스킨라빈스는 '싱귤레귤러 아이스크림'을 각각 1개씩 제공한다. 할인 행사는 내년 9월 30일까지 현역군인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음식점 뿐만 아니라 영화업계도 할인행사에 참여했다. CGV는 장병을 동반한 3인에게 2D영화를 6000원에, 3D영화를 1만원에 제공한다. 이 행사는 내년 9월 30일까지로 휴가증, 외박증, 외출증 중 하나와 신분증을 제시하는 군인에게 제공된다.

김하연 인턴기자 kim.haye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