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이화여자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 “예술교육이 바뀐다.” 사업 선정

기사 이미지
이화여자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원장 이인성)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지원하는 2016 문화예술교육사와 함께 하는 “예술교육이 바뀐다.”사업에 선정되었다.
 
이화여대 문화예술교육원은 “<국악연대기>IN 서대문”이라는 주제로 서대문구의 문화유산, 기관을 중심으로 역사의 흐름을 국악의 연대기와 함께 이미지와 스토리를 구성하여 국악의 형성과정, 분류, 특징, 전통문화의 가치를 통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통합예술교육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할 계획이다.
 
본 사업은 서대문구 지역의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매주 토요일 3시간씩 무료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이화여자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arte.ewha.ac.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10월 5일까지 이메일이나 방문 접수하면 된다.
 
본 교육은 학습자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은 지역의 문화유적과 예술활동을 직, 간접적으로 체험하면서 우리 음악문화를 계승하고 지역문화에 대한 자긍심을 가진 문화향유자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
 
이화여자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은 2013년도부터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받아 국악, 음악, 미술 등 6분야의 「문화예술교육사 2급」 국가 공인 자격증 교육과정을 개설·운영하고 있다.
 
문의처 이화여자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 02-3277-3112 http://arte.ewha.ac.kr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