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벤츠 S클래스ㆍ샤넬백ㆍ뉴욕여행권…롯데홈쇼핑, 경품으로 내놔

기사 이미지

메르세데스-벤츠의 S350D. 국내 시판 가격이 신차 기준 1억3000만원에 달한다. [사진 이베이캡쳐]


롯데홈쇼핑이 최고급 수입 세단의 대명사로 꼽히는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자동차를 경품으로 내걸었다. 국내 시판가격으로 1억3000만원대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꼽히는 ‘2016년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즌에 맞춰 소비 심리 부흥을 위해서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의 추첨 경품은 사실상 복권 당첨이나 다를바 없을 정도의 화려한 스펙을 자랑한다. 수입차 응모는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바로 TV’, ‘롯데홈쇼핑 앱’ 등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이달 30일~다음달 31일까지 응모자를 모은 뒤 11월 2일 오후 7시에 TV 생방송으로 당첨자를 발표한다. 영국 스포츠카 로터스 에보라 400을 1명에게, 메르세데스-벤츠 S350D를 1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롯데홈쇼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샤넬백과 뉴욕 여행권 등에 대한 추첨도 있다.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는 런던과 뉴욕의 2인 여행권을 추첨해 총 6명에게 증정한다. 다음달 16일부터 진행되는 응모에서는 추첨을 통해 샤넬 백과 델보 브리앙 백을 증정한다. 증정되는 샤넬 백은 '샤넬 코코핸들 캐비어 스몰 네이비 컬러'다.

롯데홈쇼핑은 또 4~7일까지 올해 TV홈쇼핑 히트상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올 가을 시즌 상품인 케네스콜 트렌치코트(5만9000원), 리안뉴욕 점퍼(5만9000원), LG전자 UHD TV(200만원대), 삼성전자 냉장고(100만원대) 등을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드롱기 아이코나 토스터기 및 무선 전기주전자 세트는 15만8000원에 판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장기적인 경기 불황에 위축된 소비심리를 자극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현택 기자 mdfh@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