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호텔 브리핑]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外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marriott.co.kr
11월 30일까지 '어반 피크닉'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객실 1박, 피크닉용 매트, 클라우드 맥주 2캔과 고구마, 감자, 비트 뿌리 등을 썰어 해바라기 오일에 튀겨 낸 간식 2팩 등이 포함되어 있다. 23만9000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 패키지 이용객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주변 산책 코스로 추천하는 곳은 모두 세 곳이다. 서리풀 공원 산책로는 호텔에서 서래마을에 있는 몽마르뜨 공원까지 약 3.25㎞ 이어진다. 허밍웨이 길은 반포천을 따라 호텔부터 동작역까지 가는 길이다. 한강 공원 반포지구도 호텔에서 가깝다. 02-6282-6262.



쉐라톤 그랜드 인천  sheratongrandincheon.com
레스토랑 '베네'에서 이탈리아 롬바르디아 지방의 정통 요리를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10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탈리아 북부의 롬바르디아 지방은 스위스와 국경을 접하고 있다. 너른 롬바르디아 평야를 끼고 있어 질 좋은 버터와 치즈, 메밀을 생산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훈제 오리가슴살, 고구마 수프, 파마산 치즈를 곁들인 메밀 생면 파스타, 참숯에 구운 소고기 등심 스테이크 등이 포함된 코스 요리는 물론이고 피자, 멸치로 맛을 낸 통밀 스파게티 파스타 등 단품 메뉴도 즐길 수 있다. 세트 메뉴 7만9000원부터, 단품 메뉴는 1만5000원부터다. 032-835-1716.

 

롯데호텔  lottehotel.com
국내 13개, 해외 6개 등 총 19개의 호텔을 운영 중인 롯데호텔이 ‘스페셜 딜’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호텔의 시즌별 객실 패키지 상품을 한눈에 비교해 보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당일 잔여 객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라스트 미닛’도 눈에 띈다. 실시간 당일 예약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추어 만든 메뉴다.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빌리지 리워드 프로그램’에 가입 후 예약하면 회원 전용 P-POINT도 적립할 수 있다. P-POINT란 고객의 호텔 이용 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마일리지 포인트로 호텔 이용 금액의 3~6%가 적립되고 1000포인트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02-771-1000.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