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leisure&style] 세련된 색상에 모던한 디자인 재킷 가슴부 통풍 기능으로 쾌적

기사 이미지

마운티아는 가을을 맞아 아웃도어 기본에 충실한 기능성을 강화하면서도 차분하고 세련된 색상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은 네르보자켓. [사진 마운티아]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아침저녁 큰 일교차로 제법 쌀쌀한 날씨에 야외활동도 많아지는 계절이다.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날씨에 맞춰 주말 나들이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옷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아웃도어 업계는 가을철 산행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에 적합하도록 기능성을 살린 동시에 평소 도심에서 입어도 튀지 않도록 디자인까지 신경 쓴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마운티아

마운티아는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을 통해 아웃도어 기본에 충실한 기능성을 강화하면서도 차분하고 세련된 색상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아웃도어의 본질인 활용성과 편안함을 바탕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한층 강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해주는 ‘네르보재킷’은 겨드랑이 부분에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야외활동 시 활동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슴부에는 통풍 기능이 적용돼 야외 활동으로 흘린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공기 순환을 도와 쾌적함을 제공한다.

멜란지 소재 ‘캔드릭티셔츠Z’인기
휘어짐 조절되는 X자 프레임 가방


‘캔드릭티셔츠Z’는 열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신축성이 우수한 멜란지 소재를 사용해 야외 활동이 많은 가을철에 착용만으로도 청량감을 제공한다. 부드럽고 촉감이 우수한 수입 원단 적용으로 입었을 때 포근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산행 시 부담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팬츠로는 ‘리안팬츠’가 제격이다. 리안팬츠는 심플한 디자인의 기본 팬츠로 다양한 무늬의 티셔츠 및 재킷과 매치하기 좋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부드럽고 신축성이 높은 소재가 적용돼 활동성을 높여준다.

가벼운 산행이나 야외 활동 시 신을 등산화로는 ‘로빈’을 추천한다. 로빈은 발 끝 부분을 감싸는 고무 토캡이 적용돼 산행 시 발가락을 보호해주며 접지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산행을 겸한 가벼운 나들이에 양 손이 자유롭기를 원한다면 등산용 배낭이 유용하다. ‘메리다30L’는 등판에 V자 모양의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좋다. 또 등판과 마찰이 적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탄성이 좋은 화이버 글라스 소재인 X자 프레임을 적용해 짐의 용량에 따라 휘어짐을 조절할 수 있는 맞춤형 등판시스템이 특징이다.

간절기에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착용 가능한 ‘폴드자켓’은 출퇴근길 편안하고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해준다.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야상 스타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가능하다. ‘타일러티셔츠R’은 은은한 멜란지 소재를 적용한 심플한 디자인의 맨투맨 티셔츠다. 가슴 부분에는 로고를 넣어 경쾌한 느낌을 더해 일상생활 속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코니팬츠’는 편안한 출퇴근 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데님소재 팬츠로, 셔츠나 맨투맨 등에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