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leisure&style] 온도 유지 기술로 일교차 큰 가을에 최적

기사 이미지

경량패딩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은 쏠라볼 기술을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사진 레드페이스]

추분이 지나고나자 하루하루 해가 짧아지고 있다. 가을이 성큼 다가오며 일교차가 커지고 있다. 낮에는 다소 덥게 느껴질 만큼 따뜻하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서늘한 기운이 감돈다. 가을 산행에 나서려면 따듯한 재킷은 꼭 챙겨야 한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경량패딩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을 선보였다.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2016년 F/W 신상품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은 쏠라볼(Solar ball) 기술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쏠라볼은 빛과 신체 적외선에 반응해 발열 기능을 하는 볼패딩 충전재로 특수 케미컬이 태양광의 근적외선이나 인체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을 흡수하면 진동과 충돌에 의해 수초 안에 온도가 상승해 따뜻한 온도를 유지한다.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은 이러한 쏠라볼을 사용해 일교차가 큰 가을 산행에서 아침저녁으로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기사 이미지
또 레드페이스에서 자체 개발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을 확보하고 우수한 방풍기능까지 덧입혔다. 입체패턴의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강조하고 다양한 색상의 컬러를 적용해 선택 폭을 넓혔다. 남성용은 블랙·네이비·버건디·카키·오렌지, 여성용은 버건디·세피아·아이보리·오렌지·카키 색상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6만9000원.

레드페이스는 네오 히트 패딩 재킷 출시에 맞춰 SNS 체험단도 모집한다. 블로거라면 누구나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내달 9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사람들은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의 활동을 진행할 수 있으며, 활동 체험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당첨자는 내달 11일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상품기획팀 양진용 차장은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은 일교차가 큰 간절기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 요소인 경량성과 보온성을 중점으로 기획된 상품”이라며 “레드페이스 공식블로그에서 진행하고 있는 체험단 모집에 참여해 재킷의 우수성을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