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gift&] 최고 품질 이탈리안 가죽으로 만든 나만의 멋 표현하는 백

기사 이미지

도산공원 인근에 자리잡은 0914 플래그십 스토어 외부

도산공원 근처를 걷다보면 독특한 외관으로 발길을 멈추게 하는 건물이 눈에 들어온다. 지난해 10월 오픈한 0914 플래그십스토어이다.

0914

‘0914’는 지난 30여년 간 전 세계에 어포더블 럭셔리 핸드백을 소개해온 시몬느가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담아 지난해 론칭한 브랜드이다.

시몬느는 론칭에 앞서 2년여 동안 9회에 걸쳐 가방을 주제로 설치, 회화, 퍼포먼스, 미디어 아트 등 다양한 장르를 기반으로 한 ‘Bagstage展 by 0914’를 진행해 도대체 어떤 브랜드를 내놓으려는 것이지 하는 호기심과 궁금증을 일으켰다. 여기에는 은희경, 홍경택, 마리킴, LDP 무용단, 이진용, 김용호 작가 등이 참여했다.

론칭 이후에는 클래식한 실루엣의 재해석, 발상의 전환이 돋보이는 의외의 소재 혹은 색의 조합을 고려해 자신만의 감성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가방을 발견하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기사 이미지

도산공원 인근에 자리잡은 0914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

여성, 남성 핸드백 매장과 주문 제작이 가능한 가죽 공방, 비스트로 등을 갖추고 있는 각 층은 저마다의 스토리를 담아 흥미롭게 구성돼 있어서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엄선된 최고 품질의 이탈리안 가죽들을 공수해서 소재 본연의 멋을 살려 제작되는 0914의 가방은 매 시즌마다 100개 이상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다채로움이 특징으로 꼽힌다.
기사 이미지

킬트 사첼(KILT SATCHEL) 컬러가 다른 가죽을 재미있게 패치워크한 디자인으로 고무 도금한 사각형 링에 가죽 패치를 거는 형태의 잠금 구조가 특징이다

기사 이미지

핀턱 토트(PINTUCK TOTE) 소가죽과 염소가죽으로 엮은 이색적인 위빙 디테일과 수납이 용이한 실용적인 스타일이다

기사 이미지

탑노치 플랩 토트(TOP-NOTCH FLAP TOTE) 핸들의 새로운 해석과 간결한 디자인 그리고 소프트한 수베르토 페블가죽이 특징이다. [사진 시몬느]

특히 이번 2016 FW에서는 프렌치 카프를 사용해 가볍고 엠보 처리된 페블이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수베르토 가죽의 핸드백이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그 외에 브랜드 DNA에 걸맞는 30여 종의 특별한 가죽과 새로운 실루엣으로 0914만의 또 다른 가방의 발견을 준비한다. 독특한 가죽 소재의 리빙, 문구류를 만나보는 것도 0914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느낄 수 있는 또다른 재미다.

화석화된 물고기 로고가 의미하듯 0914의 가방은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에 이르기까지 유행을 초월해 소비자와 모든 시간을 함께하는 긴 호흡으로 오래도록 나만의 고유한 멋을 표현해준다.

도산공원 매장 02-2056-0914. 가로수길 매장 02-3444-0914.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