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유디치과, ‘2016 대한민국 보건의료대상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 수상

기사 이미지

치과부문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한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우)과 시상자로 나선 양승조 국회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좌)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디치과는 지난 21일 서울시 청진동 나인트리컨벤션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보건의료대상’ 시상식에서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이 양승조 국회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부터 치과부문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 이외에도 방문규 보건복지부 차관과 양승조 국회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 김관성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안전청장 등 주요내빈과 관계자 80여명이 참석했다. ‘2016 대한민국 보건의료대상’은 대한민국의 보건의료산업을 이끌고 있는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의료산업 활성화를 위해 2014년 처음 시행되었으며, 올해 제 3회를 맞았다.
 
유디치과는 ▶국내 최대 치과 브랜드로 전국 120여개의 지점을 개설해 전국 어디서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 ▶누구나 평등하게 부담 없이 의료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반값 임플란트와 ‘0’원 스케일링이라는 합리적인 비용 정책 등을 높게 평가 받아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내 최고 치과 브랜드인 유디치과는 차별화 된 진료 시스템과 환자별 맞춤 진료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특히 첨단기기를 사용해 자연치아 보존률을 높이고 임플란트, 양악수술(턱교정술), 교정 등 전문 시술 부분을 강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수상자는 전국의 종합병원과 특화병원, 한방병원, 제약회사 등 의료기관 및 의료산업 전반에 대한 조사 및 데이터 축적과 함께 정부 및 관련협회, 대학 등으로 구성된 심사단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