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K-POP과 패션쇼의 만남… '루키아시아 엠스타일쇼' 10월 대구 개최

월드 패션쇼 콘텐츠인 빅토리아시크릿쇼를 모티브로 'K-Fashion'과 'K-pop'이 만나는 ‘뮤직 앤 패션’쇼, ‘Rookie Asia Mstyle Show’가 10월 2일, 패션의 도시 대구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가 'K-패션토탈비즈니스' 활성화 사업으로 미디어콘텐츠를 적극 활용하기로 해 새롭고 감각적인 쇼 제작을 지원하기로 하면서 성사됐다.

이번 쇼는 제이니크, 에스우, 댐프, 제이로페 등 한국을 대표하는 케이패션 브랜드 패션쇼와 케이팝 아이돌 공연, 힙합과 패션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등으로 구성되며 '2016 대한민국 문화기술상 패션콘텐츠 부문' 시상식도 함께 진행된다.

‘Rookie Asia Mstyle Show’는 B1A4, 보이프렌드, 구구단, 에이디이등의 아이돌그룹과 천재노창, 보인등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출연하고 한국과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의 다양한 매체들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10월, 패션의 도시 대구에서 화려하게 개최 될 이번 “Rookie Asia M-style Show"는 K dash;Fashion 산업을 아시아 대중문화예술산업을 상징하는 핵심 아이콘이자 글로벌 문화산업으로 성장시킬 영상 콘텐츠의 초석이 될 프로그램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다이텍연구원이 주관하며 TBC와 아태문화창작이 제작을 맡았다.

▲ ©







이현석 기자 (pdfman@betanews.net)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