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패션·악세서리 브랜드 200여 개 18일까지 추가 할인

기사 이미지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 민족 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할인하는 ‘해피 추석 스페셜(Happy Chuseok Speci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엔 패션 브랜드와 가방·주얼리 같은 액세서리 브랜드 등 총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모든 점에 있는 ‘아디다스’는 14~18일간 두 제품 이상 구매하면 기존 할인가격에 20%를 추가 할인해 준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선 ‘나이키’가 국내 최대 매장을 열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0만·15만·2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 1만·2만·3만원을 추가 할인해 준다. 이곳에 입점한 ‘게스’ ‘리바이스’ ‘지프’ ‘아이더’ 등 10개 브랜드는 가을·겨울 패션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코모도 스퀘어’는 최고 70% 할인하며, ‘플라스틱 아일랜드’는 가을·겨울 상품을 80% 할인한다. ‘파라점퍼스’는 2개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10% 이상 추가 할인해 준다.

성남~여주 복선전철 경강선 24일 개통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사진)에서는 ‘코치’가 핸드백과 지갑을 기존 할인 65%에다 추가로 10% 할인한다. ‘쿠론’은 최고 75% 할인한다.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클럽 모나코’ 같은 SK네트웍스 브랜드는 2013~14년 가을·겨울 상품을 최고 80% 할인한다. 주방용품을 할인하는 ‘리빙 대전’도 열린다. ‘테팔’은 최고 60%, ‘필립스’는 최고 70% 할인한다. 또 16~18일에는 삼성카드로 당일 5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모든 지점에서 2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영동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가 만나는 지점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오는 24일에는 성남에서 여주를 이어주는 복선전철 경강선이 개통된다. 차가 없는 사람은 경강선을 이용해 서울에서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갈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자유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에서 가까워 서울 중심부에서 차로 1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
  25일까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할 때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인 티맵을 이용하면 추가 할인혜택이 있는 VIP쿠폰북과 무료 음료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라예진 기자 rayeji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