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gift&] 비즈니스·캐주얼 크로스오버 셔츠 … 수퍼 히어로 스페셜 컬렉션도 출시

기사 이미지

브로이어 블루의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에선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사진 브로이어 블루]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콘셉트로 하는 프렌치 감성의 소프트 셔츠 ‘브로이어 블루’에서 스타일(Style), 스테이셔너리(Stationery), 센트(Scent)라는 3S를 주제로 다양한 선물용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편집 매장을 오픈했다.

브로이어 블루는 비즈니스와 캐주얼을 넘나드는 크로스오버 콘셉트의 셔츠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전략으로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월 론칭한 이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 수도권 및 대구, 부산지역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시즌을 맞이해 브로이어 블루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편집 매장을 구성한다. 기존의 셔츠 복합 상품군에서 벗어나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확대하며 소비자들에게 선물용 특화 매장으로 어필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 매장에서는 기존 셔츠 아이템에 스웨터·카디건·니트 등 어패럴 상품군을 추가해 아이템을 일부 확장시켰다.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가죽 액세서리, 문구류와 함께 꽃·비누·로션·디퓨저·캔들 등 향기로운 선물용 아이템들을 추가로 준비했다. 매장에 구성되는 브랜드로는 천연 원료만을 사용해 전통 방식으로 스킨케어·캔들·디퓨저 등을 전문 생산하는 미국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코’(BARR-CO), 255년 역사의 독일 명품 필기구 ‘그라폰 파버-카스텔’, 헤리티지와 품격을 담은 영국 정통 니트웨어 브랜드 ‘코기(Corgi)’의 양말 등이 있다.

스타일, 스테이셔너리 그리고 센트라는 콘셉트로 꾸려지는 브로이어 블루의 편집 매장은 기존의 셔츠 전문 매장과 차별점을 두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에 맞춘 맞춤형 특화 매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으며, 순차적으로 유통망을 확대시킬 예정이다.

브로이어 블루의 라이프스타일 편집 매장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킨텍스점 그리고 충청점 등에 오픈했으며, 이를 시작으로 9월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스타필드 하남 등을 포함해 주요 백화점에 꾸준히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브로이어 블루는 전 세계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마블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수퍼 히어로들을 내세운 스페셜한 셔츠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브로이어 블루에서 처음 시도하는 협업으로 마블의 대표 캐릭터인 캡틴 아메리카 그리고 아이언맨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셔츠 아이템이다. 디자인적인 특징으로는 캡틴 아메리카의 상징적인 방패 그리고 아이언맨의 마스크를 모티브로 한 단추 및 자수 등 위트있는 디테일 포인트를 들 수 있다. 패턴이 없는 기본물은 물론 옥스포드, 그리고 트윌 등의 면 소재에 워싱 처리를 더해 브로이어 블루 특유의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남성 셔츠 외에도 5~7세를 위한 아동복 라인도 함께 선보여 아빠와 함께 센스 있는 부자 커플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마블 매니아들을 위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9월 중순부터 전국 브로이어 블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물 수요가 많아지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브로이어 블루는 제품 20% 할인, 셔츠 2장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 세트 상품 그리고 구매 고객을 위한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8월 26일부터 9월 18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 문의 02-2106-3436. 홈페이지( breuer.co.kr)에서도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