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룩아워티, 로스팅한 인삼에 티를 접목한 ‘진생향선물세트’ 출시

기사 이미지

[사진제공: 룩아워티]

프리미엄 티 전문 브랜드 룩아워티가 블렌딩인삼차 ‘진생향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블렌딩 인삼차 진생향은 로스팅한 인삼에 홍차, 녹차, 루이보스티를 각각 접목한 제품으로 일반적인 인삼차에 비해 풍부한 맛과 향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룩아워티 관계자는 “룩아워티가 선보이는 블렌딩 티 진생향은 티백 하나에 넉넉한 양의 찻잎을 담아 여러 번 우려마실 수 있으며, 티백스트링을 보다 길게 제작해 차를 즐기는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진생향 선물세트’는 진생향 세트(3본입, 6본입)와 진생향 프리미엄 세트(3본입, 6본입)로 구성된다. 세트상품은 보라색 플라워 패턴 패키지와 화이트&레드컬러 골드 인삼 패턴 등으로 디자인됐다.
 
진생향 세트는 향이 좋고 부드러운 맛을 지닌 닐기리홍차, 로스티드진생블렌딩에 얼그레이가 가미돼 맛과 풍미가 있는 ‘진생블랙티’, 어린 새순만을 따서 만든 부드러운 세작 녹차에 로스팅한 인삼, 퀴노아, 마테를 블렌딩해 진한 향이 특징인 ‘진생퀴노아그린티’, 루이보스에 로스팅한 인삼을 함께 담아 허브의 향기가 돋보이는 ‘진생루이보스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진생향 프리미엄 세트는 올리브잎에 인삼의 향과 맛이 어우러져 풍미를 자아내는 ‘진생골든올리브리프티’, 한국과 인도를 대표하는 뿌리식물인 인삼과 터메릭이 조합돼 수험생이나 직장인에게 좋은 ‘진생골든터메릭티’, 레몬밤이 인삼, 루이보스와 어우러진 ‘진생골든루이보스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룩아워티는 블렌딩 티 선물세트 ‘룩아워티포켓티백기프트 세트’도 함께 출시한다. 핑크와 실버 패턴으로 디자인된 ‘포켓티백기프트 세트’는 부스트, 딜라이트, 리프레쉬, 리쥬브네이트, 릴렉스 등 총 5가지 컨셉의 포켓 티백으로 구성됐다. 블렌딩 홍차, 우롱차, 녹차, 마테차, 루이보스, 허브티 등이 골고루 포함돼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진생향 블랜딩 티 선물세트는 농협홍삼 한삼인 전국 가맹점 및 백화점, 대형마트, 하나로마트, 온라인 직영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포켓티백기프트 세트는 룩아워티 직영점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