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쌍용교육센터, 전액 국비지원 IT교육과정 교육생 모집

기사 이미지
IT교육기관 쌍용교육센터가 대학 졸업예정자,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전액 국비지원 IT교육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교육센터에서 운영하는 모든 교육과정은 고용노동부 주관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으로 국가전략산업 중 인력부족 직종에 대한 지원과 기능인력 및 전문, 기술 인력을 양성하고자 교육생에게 교육비 전액과 매월 최대 41만 6천원의 훈련장려금이 지급된다.
 
6~7개월 동안 훈련정원 25명 내외로 진행되며, 평균취업률 90%에 달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IT기업으로 취업을 원하는 IT 관련 학과 전공자뿐만 아니라 IT업계로 진출을 원하는 비전공자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하반기에는 JAVA, JSP 등을 활용한 웹프로그래밍 과정인 ▲스크립트 기반 풀스택 응용SW실무개발자 양성과정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의 빅데이터 수집분석처리전문가 양성과정 ▲웹 애플리케이션 응용SW실무개발자 양성과정이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현업에서 필요한 웹프로그래밍 기술을 이론 교육, 실습, 팀 프로젝트를 통해 집중적으로 배우는 만큼, IT기술교육과 취업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쌍용교육센터는 지난 31년간 수많은 IT인재를 배출한 IT전문교육기관으로 고용노동부 평가 A등급을 10년 연속 획득한바 있다.
 
본 교육과정의 신청 및 과정별 세부 커리큘럼은 쌍용교육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