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情 한가위 특집] 관광 핫 플레이스 … 타이페이를 한 번에 즐겨요

기사 이미지

대만은 드라마 촬영지로도 자주 소개되는 관광지다. [사진 우리두리 보물섬투어]

우리두리 보물섬투어가 대만 3박 4일 일정을 소개했다.

보물섬투어

대만은 드라마 촬영지로도 자주 소개되는 관광지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대만의 관광일정은 수도인 타이페이 주요 관광지를 관광하는 일정을 주로 선호한다. 우리두리 보물섬투어 관계자는 “이번 추석연휴 상품은 금융천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부모님 효도상품으로도 제격”이라고 추천했다.

주요 관광지 일정으로는 5000년의 중국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보물·유물·미술품 등이 전시되어 있는 국립고궁박물관이 있다. 고궁박물관은 대만에서 반드시 들러야 할 명소이다. 세계에서 손꼽히는 박물관 중 하나. 다른 명소인 지우펀은 좁은 계단과 홍등이 어우러져 소박함과 운치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이고 아기자기한 곳이다.

전 세계 관광객의 핫 플레이스인 스펀도 놓칠 수 없다. 소원을 담아 천등을 날리는 사람들로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한국 관광객들이 많아서인지 기념품 가게에서도 한국어를 쉬이 만날 수 있다. 소망과 희망을 날리는 스펀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다.

대만은 먹거리를 빠뜨릴 수 없다. 이곳에서 손꼽히는 야시장인 화시지에 야시장에선 수많은 종류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뱀·자라 등 보양식을 판매하는 상점도 있다.

대만의 유명한 베이커리이자 대표 간식인 펑리수는 이제 대만을 방문하는 관광객은 꼭 사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명물이 됐다.

우리두리 보물섬투어는 대만 주요 관광지를 진에어 항공을 이용해 다녀오는 추석연휴 3박 4일 상품으로 구성해 내놨다. 가격은 99만9000원. 인천공항 출발은 오전 10시 45분, 도착은 오후 5시 스케줄로 여유롭고 알차게 관광할 수 있다. 문의 02-2003-2214.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