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해커스, 취업준비생 대상 토익스피킹·오픽 무료 인강 제공

기사 이미지
해커스가 2016 하반기 취업준비생을 위해 토익스피킹&오픽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토익스피킹 총평강의’에서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인 세이임/강로사 강사가 당일 시험의 출제 경향을 분석과 함께 유형별 고득점 전략을 전수한다. 토익스피킹 시험 직후 빠르게 정답과 해설을 확인하고 자신의 점수를 가늠해볼 수 있으며, 강의 내용을 바탕으로 다음 시험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매월 1회 해커스 세이임 강사의 영상 총평이 제공되며, 나머지 시험에 대해서는 텍스트 총평 방식으로 제공된다. 
 
‘실전 토스/오픽 학습’은 최신 문제들을 풀어보고 직접 녹음까지 해보며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는 학습 콘텐츠다. 모든 문제에는 상세한 지문 해석과 핵심 출제 포인트를 기재했으며,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로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세이임(토익스피킹)/클라라(오픽) 강사가 진행하는 해설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스피킹&오픽 첨삭게시판’에 자신이 녹음한 답안을 올리면, 유형별 핵심 표현부터 발음/억양/강세에 관한 내용까지 피드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약점을 보완하고 스피킹 실력을 한 단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토스&오픽 자료실’에서는 토익스피킹과 오픽에서 사용될 수 있는 많은 숙어/단어 표현들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는 해커스 박아리나 강사가 진행하는 ‘토스 핵심전략 무료강의’와 ‘토스 교재 모의고사 무료 해설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스피킹 시험을 처음 준비한다면, ▲기초영어회화 무료 인강 ▲AP뉴스 받아쓰기 ▲TED 강연 청취 등 다양한 기초영어 컨텐츠를 통해 기본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