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해투' 딘딘 "지드래곤, 불편하게 해 죄송" 예능감·화려한 입담 폭발

기사 이미지

[사진 KBS2 화면 캡쳐]


‘예능감 200% 충전’ 힙합 뮤지션 딘딘이 화려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딘딘은 2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의 '히트다 히트' 특집에 백지영, 이지혜, 크러쉬, 로꼬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으로 화제를 불러모았다.

"예능 강세다. 입담이 정말 좋다"라는 박명수의 칭찬을 한 몸에 받으며 첫 등장부터 주목을 받은 딘딘은 이날 ‘흥미딘딘’한 그만의 논리로 어느덧 모두를 설득시키고 빠져들게 만들며 맹활약을 펼쳤다.

딘딘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이 지드래곤의 열렬한 팬임을 밝혔다. 지드래곤의 무대와 춤, 손인사 제스처 등 일거수일투족을 따라하며 웃음바다를 만든 딘딘은 "지디 SNS에 내 영상이 올라오는 게 꿈이다", "형과 인사 한 번 하고 싶다"라고 직접 영상 편지까지 남기며 그를 향한 순수한 애정을 드러냈고, 이 모습에 시청자들은 실제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을 도배하며 ‘딘딘 영상 청원’을 요청하는 해프닝이 일어나기도 했다.

방송 직후 딘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용이형 저 때문에 죄송해요... 불편하게 해서 죄송해요... 정말 사랑해요…”라는 재치넘치는 글을 남기며 끝까지 웃음을 주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검색어 장악과 더불어 온라인상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여기에 '금수저'라는 이미지에 대한 오해와 달리 "이제는 내 체크카드를 쓰고 어머니께 용돈도 드리고 있다"라고 달라진 면모를 보이는 가 하면, 웃음을 주고 장난스런 모습을 보이다가도 "어디에 있든 내가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진지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KBS2 화면 캡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