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맛있는 도전] 배, 도라지, 산삼 배양근 등 가마솥에 4일 밤낮 달여내 … 감기·비염·천식 등 기관지염에 '탁월'

기사 이미지
건강식품 전문기업 산들건강 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명절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라지통배고, 홍도라지통배고, 삼통배고 1㎏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 중이다.

산들건강 '통배고'

산들건강 관계자는 “폐는 우리 몸의 호흡기를 주관하는 곳으로 감기를 시작으로 기침·비염·가래를 발생시키는 것은 물론 폐질환·기관지염·천식·폐렴 등의 합병증 발달로 각종 호흡기 질환을 불러온다”면서 “특히 호흡기 질환인 폐렴·비염이나 천식, 목을 많이 쓰는 교사, 집중력을 요구하는 수험생, 흡연자들과 지하나 공기가 탁한 곳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폐 기능이 악화되기 때문에 이비인후과, 호흡기 내과마다 감기·비염·천식 증세를 호소하는 환자들의 대기 줄이 줄어들지 않는다. 이렇게 폐·기관지가 약한 사람들에게 주목을 끄는 제품이 ‘산들 통배고’라는 맞춤형 건강식품”이라고 설명했다.

체질과 연령에 따른 전문상담 가능
한가위 맞이 명절선물 이벤트도


산들 통배고(사진)는 기관지·폐·목 건강에 좋은 천연재료를 가마솥에 4일 밤낮 수작업으로 달여 만든다. 산들건강 측은 100% 국내산 배(경주), 도라지(소백산 산도라지, 영주 약도라지), 은행(영천), 대추(경산), 생강(영주, 안동), 맥문동(청양), 겨우살이(영월), 수세미(재배), 10년 이상된 도라지 분말(영주), 홍도라지, 산삼 배양근(제주도, 의성/산삼 7뿌리) 등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산들건강은 목을 많이 쓰는 직업인 교사·가수·성악가·종교지도자 등에게 도라지 통배고를 추천했다. 홍도라지 통배고는 4~6년근 도라지를 9번 쪄서 저온 증숙, 건조시켜 사포닌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홍도라지가 추가로 들어갔다. 홍도라지 통배고는 집중력이 요구되는 학생과 기침·가래·비염이 있는 사람이 복용하면 좋다고 전했다. 마른기침을 자주하고 편식하는 허약한 어린아이나, 고령에 기력이 약하며, 가래·기침이 심하고 폐질환으로 수술을 받거나 치료를 받은 적이 있는 사람, 면역력 강화와 기력보충·폐렴·만성비염·천식이 심한 사람에겐 산삼배양근이 추가로 들어간 삼(蔘)통배고를 추천했다.

산들건강은 전문상담사와의 상담(02-778-4568, 070-7730-5709)을 통해 체질과 연령대에 따라 자기 몸에 맞는 상품을 권한다. 산들건강 관계자는 “산들 통배고는 무엇보다 방부제·설탕·색소·향료 등의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돌 지난 아이부터 고령층까지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최대 40%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산들건강 홈페이지 ( isand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