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우사인 볼트, 또 다른 여성과도 키스했네

기사 이미지

우사인 볼트(왼쪽)가 리우의 클럽에서 한 여성과 키스를 나누고 있다. [데일리메일 캡처]

자메이카의 육상영웅 우사인 볼트(30)가 브라질 여대생과 찍은 '침대 셀카'가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볼트가 같은 날 또 다른 여성과 키스를 나누는 사진이 공개됐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볼트가 리우 교외의 한 클럽에서 또 다른 여성과 키스하는 사진이 찍혔다고 2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사진은 21일 이른 아침에 찍혔다. 볼트는 이날 자신의 30번째 생일 기념으로 클럽을 찾아 5시간 동안 머물며 1000파운드(약 146만원)를 쓴 것으로 전해졌다.
 
기사 이미지

리우의 클럽에서 우사인 볼트와 키스를 나눈 여성. [데일리메일 캡처]

볼트는 사진에 찍힌 여성과 클럽의 VIP 라운지에서 키스를 나눴다. 이 사진이 공개되기에 앞서 21일 오전에는 볼트가 리우의 20세 여대생과 침대에서 찍은 셀카가 유출됐다.
 
또 다른 여성과의 키스 사진은 볼트가 이 여대생과 함께 밤을 보내기 몇 시간 전에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 이미지

우사인 볼트(왼쪽)가 리우의 클럽에서 한 여성과 키스를 나누고 있다. [데일리메일 캡처]

여대생으로 알려진 여성의 정체에 대해서도 논란이 일고 있다.
 
그녀의 숨진 남편이 리우의 가장 악명높은 마약왕 중 한 명인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한편 볼트는 당초 리우 올림픽 폐회식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곧바로 브라질을 출국해 런던 히드로 공항에 도착한 모습이 찍히기도 했다.
 
▶관련기사 모델 여친 둔 우사인 볼트, 브라질 여대생과 침대 셀카 유출

볼트에게는 오래된 여자친구 케이시 베넷(26)이 있다. 베넷은 자메이카의 유명 모델이다. 볼트의 가족은 "볼트와 베넷이 곧 약혼할 가능성이 크다"고 말하기도 했다. 

현재 볼트는 유출된 사진에 대해 어떤 말도 하지 않고 있다.
 
그러나  베넷은 남자친구 볼트의 외도가 발각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그와의 결별을 선언했다. 그는 SNS에 "나는 모든 걸 잃었고, 다 끝났다"는 글을 올려, 사실상 연인에게 결별 통보를 했다.

정현목 기자 gojhm@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