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솔교육, 허경환 출연 ‘핀덴 잉글리시’ 신규 바이럴 영상 공개

기사 이미지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영어 브랜드 ‘핀덴 잉글리시’에서 개그맨 허경환이 출연한 바이럴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허경환은 세 살 남자아이로 분장해 리플레이(re-play)와 롤플레이(roll-play) 대결 구도로 일반적인 반복 영어와 역할놀이를 배우는 상황 영어의 차이를 보여준다.

영상은 반복학습 중심 영어교육방법에 의문을 던지고 다양한 상황 묘사와 허경환의 익살스러운 연기를 통해 롤플레이 영어의 장점을 표현했다.

비 오는 창밖을 바라보며 “오, 뷰티풀 써니 데이(Oh, Beautiful Sunny day)”라고 말하는 모습과 “잇츠 레이닝 인 마이 하트(It’s raining in my heart)”라고 말하는 모습을 비교해 질문에 정해진 답을 하는 반복 영어(리플레이)의 맹점을 보여준다. 이와 반대로 영어 전문 교사와 함께 놀이하듯 역할놀이를 하며 핀덴 잉글리시로 영어를 배우는 허경환의 모습을 보여주며 롤플레이의 장점을 대비시켰다.

‘현기증’(알프레드 히치콕), ‘위대한 유산’(알폰소 쿠아론)의 명장면을 패러디한 장면을 찾아보는 것도 바이럴 영상의 재미요소이다.

한솔교육 허성남 마케팅실장은 “아이가 외워서 말하는 영어가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 맞는 영어를 할 수 있도록 유아 영어 전문교사와 다양한 상황 놀이를 통해 아이의 수준과 흥미에 맞는 방법으로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며 바이럴 영상 제작 목적을 말했다. 

핀덴 잉글리시는 아이의 연령과 수준에 맞게 단계를 선택할 수 있는 유아 영어 프로그램이다. 1단계 상황놀이에서는 플레이키트로 상황놀이를 하며 영어와 친해지고 2단계 롤플레이 단계에서는 실제 역할놀이를 하며 상황에 맞게 이야기하는 방법을 배운다. 3단계는 영어 연극을 통해 영어로 대화하는 방법을 배운다. 핀덴 잉글리시의 모든 교구와 교재는 한솔교육 피시톡(전자펜)과 연계해 소리를 듣고 따라 할 수 있어 아이 스스로도 놀면서 학습할 수 있다.

허경환이 출연해 리플레이 영어와 롤플레이 영어의 다른 점을 보여주는 핀덴 잉글리시 바이럴 영상은 한솔교육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 핀덴 잉글리시 무료체험수업은 한솔교육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