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건강한 가족] 중년 남성 활력소 ‘마카’ 200명분 할인판매

기사 이미지
폭염으로 밤잠을 설치는 사람이 많다. 불면증은 단순한 체력 저하뿐 아니라 다가오는 환절기 건강에 악영향을 끼친다. 특히 중년 남성 건강에는 독이다. 이때 ‘안데스의 산삼’으로 불리는 천연 비아그라 ‘마카’가 해답이 될 수 있다.

헬스벨 Bell 알짜정보

마카는 3600여 년 전부터 고대 마야인들이 활력 증진을 위해 섭취한 열매다. 미네랄·사포닌·셀레늄 등 중년 남성들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하다. 특히 남성의 스태미나를 끌어올리는 아연이 부추의 11배나 포함돼 있다. 식물영양소인 파이토케미컬과 무기질이 풍부해 미 항공우주국(NASA)이 우주식량으로 마카를 선정하기도 했다.

20년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종근당건강이 출시한 ‘마카진골드’(사진)는 마카와 함께 남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홍삼·녹용·복분자·산수유 등 18가지 성분을 한꺼번에 담았다. 환 형태로 돼 있어 하루 한 알 섭취로 중년 남성의 건강 필수 영양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중년 남성 활력 증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헬스벨을 통해 ‘마카진골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8월 22일부터 29일까지 선착순 200명에게 ‘마카진골드’ 2개월분을 기존 9만9000원에서 3만원 할인된 6만9000원에 판매한다. 물량 소진 시 할인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문의 1644-1884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