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옐로오투오 서울오빠, 우수 콘텐트 크리에이터 육성

기사 이미지

옐로오투오의 콘텐트 마케팅 플랫폼 ‘서울오빠’는 우수 콘텐트 크리에이터 육성을 목적으로 19일부터 ‘서울오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서울오빠’는 특정 주제의 캠페인마다 특화된 콘텐트 크리에이터를 선발해 콘텐트 제작을 지원하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국내 유저들을 타깃으로 한 한국 플랫폼과 중국 내 한국 콘텐트를 즐겨찾는 유저들을 타깃으로 한 중국 플랫폼을 서비스하고 있다.

지난해 론칭 이후 ‘서울오빠’가 1년 간 제작 지원해 온 콘텐트 수는 현재까지 총 4만개에 달한다. 한국 플랫폼의 경우 서울오빠 서비스의 성장률이 월 130%에 달하며 중국은 웨이보를 통한 주요 해시태그 누적 도달 수가 1100만 건을 넘어서는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서울오빠 크리에이터’는 서울오빠 서비스의 이용 및 활동 경험 등을 기준으로 한국과 중국 플랫폼에서 활동할 각 1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크리에이터에게는 매월 활동비와 블로그 차트와의 제휴를 통해 콘텐트 제작 관련 전문 강의가 제공된다. 서울오빠가 진행하는 프리미엄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첫 시작은 미슐랭스타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F&B 미식 캠페인 ‘서울랭스타’로 진행되며, 캠페인에는 경리단길을 상징하는 장진우 브랜드 중 그랑블루 마틸다도 참여한다.

조은애 기자 cho.eunae@joins.com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