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제주올레 가꾸는 자원봉사자 모집한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제주올레(jejuolle.org)가 오는 21일까지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탐사 자원봉사, 간세인형 공방 자원봉사, 프로그램 운영 자원봉사로 나뉜다.

탐사 자원봉사는 길 표식 정비 등 제주올레길 유지 관리를 지원하는 활동이다. 건장하고 예초 가능한 사람을 우대하며 활동 시 식사가 제공된다. 간세인형 공방 자원봉사는 헌옷이나 버려진 천을 이용해 제주 여성들이 만드는 제주올레 대표 기념품 ‘간세인형’을 제작하는 활동으로, 바느질에 소질이 있거나 손재주가 있는 사람을 우대하며 일정한 교육 이수 후 조합원으로 활동도 가능하다. 간세 인형 제작 시 제작비가 지급된다. 프로그램 운영 자원봉사는 제주올레가 주최 또는 참여하는 전시회 등 프로그램에서 안내 및 운영을 돕는 활동으로 활동 시 식사, 출장 실비 등이 제공된다.
 
한 달에 적어도 2일 이상 자원봉사활동에 시간을 낼 수 있어야 하며 최소 1년 이상 활동할 수 있어야 한다. 자원봉사 활동 시간에 대해서는 자원봉사 확인증을 발급해준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성함, 연락처, 지원 분야, 자원봉사 신청 이유 및 특기 등이 담긴 간단한 자기소개를 적어 8월 21일까지 제주올레 대표 이메일(jejuolle@jejuolle.org)로 보내면 된다. 064-762-2190.



홍지연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