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해커스, 신토익 실전서 매일 밤 500권씩 무료 배포

기사 이미지
해커스인강이 취준생 및 수험생을 위해 최근 출간된 토익 실전 문제집(비매품/특별판)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1년간 누적으로 ‘1,100만 수험생이 선택한 11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 달성에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이번 신토익 실전서 무료배포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밤 9시에는 ‘해커스 신토익 실전 1000제 2 리스닝’을, 매일 밤 10시에는 ‘해커스 신토익 실전 1000제 2 리딩’을 각각 선착순 250명에게 증정한다. 따라서 하루 총 500권씩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500권의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해커스인강 사이트에 로그인 한 후, 이벤트 참여 10분 전에 공개되는 퀴즈정답을 입력하고 참여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전 미리 로그인을 해놓거나 ‘무료 알림 문자’ 서비스를 신청하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이와 함께 당첨내역과 수령한 교재 인증 시에는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해커스인강 1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당첨내역과 수령한 교재 인증샷을 찍어 지정된 온라인 커뮤니티에 후기를 작성하고 해당 URL을 제출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신토익 실전 1000제 2 리딩/리스닝 문제집’은 신토익 출제유형과 난이도를 완벽하게 반영해, 최신 토익 문제로 실전 마무리를 돕는 교재다. 단기 고득점 달성을 위한 실전모의고사 10회분과 함께 ‘2016 신(新)토익 LISTENING/READING 핵심 대비 전략’을 제공해 신토익의 주요 변경 사항과 대비 방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신토익 온라인 실전모의고사’를 풀어 본 후, 객관적인 나의 위치는 물론 강점과 약점 파악도 가능하다. 또한 매일 밤 11시 선착순 500명에게는 해당 교재의 매미울음버전 MP3를 무료로 배포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여름철 토익 LC 시험의 방해요소인 매미울음에 대비할 수 있다.

특히 두 교재 모두 출간 이후 빠르게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신토익 고득점을 노리는 수험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