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교육 소식] 국어 신유형, 영어 절대평가 등 달라진 수능 분석에 초점 맞춰

기사 이미지

스카이에듀에서 진행하는 입시설명회 현장. [사진 스카이에듀]

입시교육전문업체 스카이에듀가 고1·2학년을 위한 맞춤 입시 설명회를 연다. 서울·부산·대구·광주에서 열리며 최승해 입시연구소장을 포함해 장유영 국어 강사, 삽자루 수학 강사 등 과목별 스타 강사들이 강연한다.

스카이에듀, 고1·2 대상 입시 설명회

13일 부산 벡스코를 시작으로, 14일 대구 엑스코, 1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21일 서울 코엑스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달라진 수능을 분석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국어 신유형, 영어 절대평가, 개정 수학 등 변화하는 2018·19학년도 대입을 준비하기 위한 입시 전략과 영역별 학습법이 주요 주제다. 주요 대학이 수시전형, 학생부종합전형으로 선발하는 인원을 늘리는 추세에 맞춰 비교과와 봉사활동, 자기소개서 등 학생부를 관리하는 방법도 제안한다.

설명회 사전 예약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www.skyedu.com)에서 하면 된다. 사전 예약을 한 참석자에겐 ‘입시전략 일대일 심층 컨설팅’ 참여 기회와 ‘고1, 2를 위한 입시자료집’을 제공한다. 스카이에듀 학습 플래너와 스터디매트, 수시합격 전략서, 학생부 스펙노트 등이 포함된 ‘스듀 열공팩’도 준다.

김진우 대표는 “변화하는 2018·19학년도 입시에 불안을 느끼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상위권 대학 합격을 위한 영역별 학습 전략뿐 아니라 주요 입시 개편, 학생부 관리 방법과 학종 합격 전략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카이에듀는 수시에 합격한 선배로부터 일대일 맞춤형 수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수시왕’ 서비스도 시작했다. 2016학년도 수시 전형에서 서울대·연세대·고려대에 88명, 상위권 대학에 341명의 합격자를 배출한 대입 전문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문의 02-540-5252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