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생생 마케터’ 7기 모집

기사 이미지
해커스 금융이 ‘전산회계/전산세무 생생 마케터’ 7기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전산세무 2급과 전산회계 1급·2급 응시 계획이 있으며, 활발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인스타그램 전체공개 계정 보유자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기간은 8월 15일(월)까지며, 합격자는 모집 마감 다음 날인 16일 발표된다. 지원서 작성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금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생 마케터’란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인강을 무료로 지원 받아 시험을 준비하면서, 이에 대한 솔직하고 상세한 후기를 본인 소유의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계정에 작성하고 해커스 전산세무회계에 대해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는 마케터다.
 
생생 마케터로 선발되면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최신 인강을 지원 받아 4주 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전산회계 1급과 전산세무 2급 마케터에게는 이론+실기 최신 인강을 지원하고, 전산회계 2급 마케터의 경우는 최신 기출 문제풀이 강의를 추가로 지원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마케터를 선정해 ▶해커스 금융 단과강의 무료 수강권(1명, AFPK/CFP/취업 강의 제외) ▶해커스 금융 단과강의 50% 할인 수강권(2명, AFPK/CFP/취업 강의 제외)+해커스 금융 전산세무회계 FINAL 180제(비매품)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활동미션에 빠지지 않고 참여한 경우에도 수료증 발급과 함께 ‘인강 수강일 30일 연장’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인스타그램 활동을 우수하게 진행한 마케터 전원에게는 ‘출제예상핵심 모의고사 3회분(PDF파일)’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인강을 체험하고 단기 합격 노하우를 공유할 생생 마케터를 모집한다”며 “활동 내용에 부담이 없고 선발자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제공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강의는 해커스 금융 전임교수이자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집필한 이남호 회계사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최신경향이 완벽하게 반영된 교재를 바탕으로 이론부터 실기, 기출문제 풀이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습 중 궁금한 사항은 이남호 교수에게 직접 1:1로 질문을 남기고 답변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