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현아 ‘어때’ 7개 음원차트 1위로 ‘점령‘ 누리꾼들은 상반된 반응 보여

기사 이미지

[사진 가수 현아 `어때` 뮤직비디오 캡쳐]

가수 현아의 신곡 '어때'가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화제에 오른 상황에서 이를 본 누리꾼들은 상반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아는 1일 0시 전 음원사이트에 솔로앨범 'A'wesome'(어썸)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어때'는 1일 오전 7시 기준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등 7개 차트 1위에 올랐다.

이로써 현아는 약 1년여 만의 솔로 컴백을 통해 또 한 번 여성 댄스 솔로 저력을 입증하는데 성공했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트랩 힙합 장르, 또 현아만의 톡 쏘고 시원한 음색이 통했다는 의견이 많다.

한편 컴백 타이틀 곡 '어때?'는 복잡함을 벗어 던지고 지금을 즐기자는 자유분방한 가사와 강렬한 비트가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트랩 힙합 넘버. 그 동안 '빨개요', '잘나가서 그래'를 연속 히트 시켜온 작곡가 서재우가 작곡을, 현아, 빅싼초가 작사가로 나섰다.
 
하지만 현아의 이번 신곡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상반된 입장으로 나뉘고 있다. “노래좋네요 악플신경쓰지마시고 피이팅!!!!”(alic****), “노래가 시원스럽고 현아도 짱짱인듯 굿“(qmfk****)와 같이 현아의 신곡을 칭찬하는 누리꾼들이 있는 반면 ”전달력이없다 난잡함“(bbab****), ”노래는 진짜 아닌거같다...“(tjwl****)와 같이 실망감을 표현하는 누리꾼들 또한 있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