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이오아이 8월 9일 신곡 발표 계획 알려, YG 신 걸그룹 블랙핑크와 '정면대결'?

기사 이미지

[사진 YMC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오아이 유닛이 8월 9일 0시 신곡 발표 계획을 알려 블랙핑크와 정면대결이 예상된다.

아이오아이 유닛은 8월 8일에서 9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형식의 신곡을 공개하며 완전체 데뷔 3달 만에 유닛으로 돌아온다.

이로써 아이오아이 유닛은 8월 8일 오후 8시 데뷔하는 블랙핑크와 하루 차이로 정면대결을 하게됐다.. 탄탄한 팬덤과 인지도를 자랑하는 아이오아이 유닛과 높은 화제성을 지닌 블랙핑크의 음원 차트 맞대결이 어떤 결과를 내게 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원더걸스, 트와이스, 여자친구 등 걸그룹 음원이 득세하는 가운데, 올해 특급 루키로 거론되는 아이오아이 유닛이 전작 ‘드림 걸스’에 이어 또 한 번 차트 1위에 오를 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다.

아이오아이 유닛은 소속팀 활동 중인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유연정을 제외한 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등 총 7명의 구성이다. 지난 20일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컴백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한편 Mnet ‘프로듀스101’ 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된 걸그룹 아이오아이는 8월 유닛활동, 하반기 완전체 활동을 끝으로 해산 예정이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