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오션월드, 도심속 VR체험

기사 이미지


강원도 홍천 오션월드가 인디에프의 편집숍 '바인드'와 손잡고 이색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오션월드는 지난 22일부터 약 한달간 바인드 매장에서 오션월드 VR체험존과 포토 이벤트존을 설치, 도심 속에서 오션월드를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바인드 매장에는 '하태핫태' 음원이 재생되고 오션월드 현장이 중계되는 등 실감형 콘텐츠를 모두 담은 것이 이번 콜라보의 특징이다. 또 바인드 일부 매장에서는 지난 27일부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오션월드 50%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위해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된다.
 
대명리조트는 "이번 콜라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을 운영하는 바인드와 20~30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진행됐다"며, "도심 속에서 오션월드를 체험할 수 있는 실감형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로 모든 바인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바인드는 인디에프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20~30대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하고 있다. 또 하나의 컨셉으로 구성되는 기존 편집숍과 차별화에 초점을 뒀다. 바인드는 코엑스몰, 롯데김포몰,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인천스퀘어, 산본 롯데피트인 등 총 5개의 매장을 뒀다.
 

이석희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