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해투3' 이수민 완벽한 미모 뒤 숨겨진 뻔뻔솔직 입담 과시, '흥신끼왕'

기사 이미지

[사진 KBS 캡쳐]

그룹 C.I.V.A의 멤버이자 배우 이수민이 '해피투게더3'에서 호기로운 성격을 보이며 활약했다.

이수민은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는 흥신끼왕 특집으로 방송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이수민을 포함해 현아, 비스트 용준형, 송원근, 박승건이 출연해 흥와 끼를 마음껏 뽐냈다.

이수민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현아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흥 넘치는 춤사위로 눈길을 끌었다. 뻔뻔하면서도 솔직한 입담도 역시 돋보였다. 이수민은 자신이 '음악의 신2'에서 이상민을 띄웠다는 말에 대해 "다들 그렇게 말해서 수긍했을 뿐"이라며 뻔뻔하게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수민은 과거 한 방송에서 고가의 시계를 차고 나와 '금수저'가 아니냐라는 오해에 대해 당시 시계는 지인의 것이었고 할머니가 오랜 기간 국밥집을 운영하고 있을 뿐이라고 털어놨다. 또 C.I.V.A라는 그룹명에 대해선 "순수하게 디바보다 앞서간다는 의미로 D가 아닌 C로 한 것"이라고 억울해해 재미를 줬다.

또한 이수민은 이날 방송에서 인지도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그는 '보니하니' 이수민을 언급하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인지도에서 앞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수민은 5월 방송됐던 Mnet '음악의 신'에서 "모든 논란의 중심이 될 자신이 있다. 다른 걸그룹을 다 씹어먹겠다"며 대세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여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