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J travel 3주년] 야외 공연·비어가든…흥미로운 강촌의 여름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엘리시안 리조트 야외 수영장.


강원도 춘천의 강촌 리조트(elysian.co.kr)는 사계절 가족 휴양지이다. 올해도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마련했다. 최근 들어 엘리시안 강촌에는 가족 단위로 찾는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 그래서 리조트는 어린이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레포츠 시설을 마련했다. 전동 킥보드와 자전거를 리조트 잔디광장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고, 워터워크볼과 트램펄린 시설도 여름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준비했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에서 여름하면 떠오르는 곳은 야외 수영장이다. 주변 경관과 어우러진 엘리시안강촌의 야외 수영장은 도심 속 야외 수영장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좋은 경치와 깨끗한 수질을 자랑한다. 북적이지 않아 여유롭게 수영과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야외수영장은 주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주말에는 오후 7시까지 문을 연다. 여름 성수기 기간인 8월 14일까지는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여름 시즌을 더욱 더 풍성하게 할 다양한 공연도 준비했다. 여름 성수기 기간 스키장 광장 메인 무대에서는 매일 흥겨운 라이브 공연이 진행 된다.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무대 앞 비어가든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 기울이는 것도 여름에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라이브 공연 출연가수는 황재영·김도연·나하은 등이다. 황재영은 홍대앞 공연장 지키기 프로젝트에 참여한 싱어송 라이터이다.  김도연은 전인권밴드에서 활동 중인 보컬리스트이다. K팝스타 시즌 2에서 톱 10에 진출한 실력파 가수이다. 나하은은 수원시 K팝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싱어송라이터 출신이다. 가족 레크레이션 MC는 SBS 웃찾사에 출연중인 개그맨 최재민이 맡는다.

비어가든 운영기간은 8월27일까지인데 8월14일까지는 매일, 이후에는 금요일과 토요일만 오픈한다.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이고 공연시간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이다. 033-260-2000.

 
기사 이미지

이석희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