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J travel 3주년] ‘커플·키즈’ 패키지···포시즌스라 특별하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이스케이프 투 서머웨어’ 패키지에는 샴페인이 포함되어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fourseasons.com/seoul)의 대표 서머패키지 상품은 ‘이스케이프 투 서머웨어’와 ‘키즈 스테이 쿨 패키지’다. 두 패키지 모두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이스케이프 투 서머웨어는 커플에게 추천한다. 15층에 있는 가든 테라스에서 프랑스 샴페인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와 바비큐를 먹을 수 있다. 또 2층 바 보칼리노에서 제공하는 웰컴 칵테일, 2인 조식까지 포함되어 있다. 서머패키지가 판매되는 기간에는 실내 수영장을 자정까지 연장 운영한다. 특히 오후 8시부터 4시간 동안은 어른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스파의 경우, 평일에 바디 마사지를 이용하면 20% 할인해 준다. 이스케이프 투 서머웨어 패키지 49만5000원(세금 별도)부터.
 
기사 이미지

아이와 함께라면 ‘키즈 스테이 쿨 패키지’를 추천한다. 다양한 아기용품을 빌려준다.


키즈 스테이 쿨 패키지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객실에 아기 침대, 아기 욕조, 일회용 젖병, 살균기, 어린이용 헤어 및 바디워시, 크림 비누, 어린이용 변기커버, 어린이용 목욕가운과 슬리퍼, 어린이용 치약과 칫솔 등 어린이 물품과 간식을 제공하고 실내 수영장에서는 어린이 고객에게 암 튜브(Arm Tube)와 수영모를 무료로 빌려 준다. 객실 1박, 2인 조식이 포함된 키즈 스테이 쿨 패키지는 38만5000원(세금 별도)이고 무료로 엑스트라 베드를 제공한다. 02-6388-5000.
 
기사 이미지


홍지연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