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J travel 3주년] 노르딕워킹과 통기타 선율로 힐링 하세요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강원도 평창 술이봉 자락에 자리한 웰리힐리파크.


강원도 횡성의 웰리힐리파크(wellihillipark.com)는 한여름에도 열대야 걱정 없는 청정 힐링 리조트다. 서울에서 1시간 반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곳에 있어 연중 손님이 끊이지 않는다. 시원한 여름휴가지로 제격인 웰리힐리파크는 힐링 콘텐트로 여름휴가객을 맞고 있다.

웰리힐리파크는 지난해 서울대 그린바이오 과학기술원 바이오웰리스 사업단과 ‘힐링’ 콘텐트 관광상품 개발과 관련해 MOU를 체결했다. 그 첫 작품이 이번 여름휴가 시즌에 선보인다.

우선 ‘웰핏 트레킹’체험행사가 열린다. 1930년 핀란드 크로스 컨트리 선수들의 훈련방법에서 시작된 웰핏 트레킹은 전 세계적으로 성장세를 보이는 노르딕워킹 체험 행사다. 1시간에 약 400kcal를 소비하며 정상적으로 걷는 것보다 심장박동이 높아 일반 걷기보다 평균 20% 이상 더 칼로리를 소모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목과 어깨 부위 및 무릎과 관절을 보호해 준다. 행사는 8월 14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반부터 11시까지 열린다.

안전 교육을 위해 YMCA에서 주관하는 ‘수상안전체험’도 있다. 구명조끼 착용법부터 구조방법, 수면이동방법, 장비를 이용한 구조 방법, 보트 전복 시 대처방법 및 CPR(심폐소생술)관련 프로그램으로 8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 어린이를 위한 체험 행사도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 캐릭터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과 허브, 한지 등 다양한 소재를 이용해 양초와 전통탈 등을 만들어 보는 꾸러기 체험 교실이 있다. 가족들을 대상으로 부케토스, 퍼즐맞추기, 암호해독&매듭풀기 등 게임으로 구성된 ‘웰팍! 가족 게임’도 열린다.
 
기사 이미지

8월 14일까지 라이브 공연이 이어진다.



석양이 등 뒤로 넘어갈 즈음 웰팍의 야외무대에 불이 켜지면서 웰팍의 상설 라이브 공연이 시작된다. 8월 14일까지 매일 7080의 감성을 일깨우는 ‘7080 통기타 라이브’와 감미로운 여성 가수의 공연이 여름밤의 정취를 일깨운다. 특별공연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록 · 발라드 · 포크 장르에서 명성이 높은 남녀 가수와 밴드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기사 이미지

웰리힐리파크에서는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웰팍의 10여 종 힐링 패키지를 이용하면 여름휴가도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섬머스토리 패키지’는 객실부터 식사, 야외레포츠, 수영장 통합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간은 1박2일, 2박3일로 나뉘어 있고 2박 3일의 경우 19만2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야외 활동을 선호한다면 BIG3(관광곤돌라+사계절썰매+플라잉라인) 를 추천한다.
 
기사 이미지

웰리힐리파크에서는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하늘공원 패키지, 퍼니풀 패키지(야외수영장)와 골퍼들을 위한 퍼블릭 패키지 등 10여 종의 패키지가 홈페이지와 소셜몰을 통해 판매 중이다. 1544-8833.

 
기사 이미지

이석희 기자 seri1997@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