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맛있는 도전] 저지방&고칼슘 우유로 휴가철 몸매 관리 걱정 뚝! … 하루 2잔이면 칼슘

기사 이미지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제품은 지방 함량이 평균 4% 대인 일반우유를 저지방 2%로 바꾼 것이다. 매일우유 2%와 1%는 제조일 기준 10주까지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200㎖ 멸균제품도 있다.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에게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우유’를 추천했다. 가정배달 서비스 신청 시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매일우유 저지방 썸머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유업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라인은 체중 감소에만 초점을 맞춰 굶는 것이 아닌 균형 잡힌 식단으로 건강한 몸매 관리를 하는 스마트 다이어트족에게 좋은 제품”이라면서 “우유에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은 그대로 담고 불필요한 지방은 50% 이상 줄여, 식사대용 혹은 공복감을 줄여주는 슬리밍 음료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이어트 하는 소비자들에게 열량은 낮으면서도 영양은 풍부한 저지방 우유를 건강한 식습관으로 권장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이다.

유지방 2%, 일반우유 대비 절반
다이어트족에겐 무지방 우유 적합
'저지방 썸머 이벤트'로 할인혜택도


매일유업 가정배달 서비스인 ‘매일 다이렉트’로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 0%(무지방)를 신청하는 신규 고객 전원에게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1% 멸균제품 1박스(200㎖ 24개입)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스마트 체중계(3명) ▶웨어러블 피트니스 밴드인 핏빗(Fitbit, 1명)을 준다. 당첨자는 9월 5일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를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매일우유 2%, 0%를 가정배달로 주문 시 친구 추천 혹은 추천 받은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해 두 사람이 함께 신청하면 ▶10% 가격 할인 혜택 ▶가공유 ‘우유속에 딸기과즙’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는 사람에겐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 다이렉트 홈페이지( direct.mae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제품은 지방 함량이 평균 4% 대인 일반우유를 저지방 함량을 2% 대로 낮춘 것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 하루에 2잔(1컵 200㎖)씩 마실 경우 한 달(31일)을 기준으로 지방 섭취량이 248g 줄어들어 열량 섭취도 2170㎉를 줄일 수 있으며 무지방 0%로 바꿔 마시면 지방 섭취가 없기 때문에 열량 4340㎉를 줄일 수 있다”면서 “ 하루 두 잔 섭취 시 칼슘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한다”고 설명했다.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는 일반우유 대비 유지방 함량을 절반으로 낮췄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 무지방 0%는 유지방을 완벽히 제거해 지방 섭취를 철저하게 제한하는 다이어트 및 운동족들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