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택시’ 화려한 톱 모델 이현이, 가정에서는 1등 살림꾼

기사 이미지

[사진 tvN 캡쳐]


1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톱모델 이현이가 남편 홍성기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훈훈한 외모의 남편 홍성기가 이현이의 모델로서의 매력 뿐만 아니라 아내이자 엄마로서의 매력까지 낱낱이 공개했다.
 
이현이는 "학창시절을 떠올리면 잘하는게 공부밖에 없었다"고 했다. 별다른 흥미나 적성을 발견하지 못한 것. 고등학교 졸업 후 이화여대 경제학과에 진학한 이현이는 모델에 도전했다. 이후 이현이는 모든 방면에서 노력에 노력을 거듭했다. 모델활동도 순조로운 결혼 생활도 모두 이현이의 노력 덕분이었다. 홍성기는 "아내가 처음부터 완벽한 것은 없지만 모든 것을 두루두루 잘한다"고 칭찬했다.
 
또한 이현이-홍성기 부부의 전망이 탁 트인 신혼집을 공개해 '택시'의 진행자 이영자와 오만석의 감탄을 자아냈다. 요즘 SNS 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아들 홍윤서의 모습도 공개해 '택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세계적인 톱모델, 아내, 그리고 엄마 역할까지 똑부러지게 해내고 있는 이현이의 일상에 이영자는 "이현이가 이렇게 매력 있는지 몰랐다. 외모보다 안이 더 매력있다"고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택시’ 이현이 편을 본 시청자들은 ‘보기 좋다’, ‘너무 잘 어울리는 한 쌍이다’, ‘이현이씨 가족 밝은 에너지 잘 봤어요~’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