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열공 브리핑] 와이즈만 영재교육 ‘창의영재 진단검사’ 外

와이즈만 영재교육이 7월 15일부터 9월 5일까지 ‘창의영재 진단검사’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은 7세부터 중3 학생까지다. 이 진단검사는 수학·과학 학습 컨설팅을 위한 것으로 학생들의 융합인재 성향과 창의사고력 수준을 진단한다. 02-2033-8800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종합진단검사 서비스인 ‘교원 드림컨설팅’을 실시한다. 대상은 5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 학생까지다. 학습역량, 인성 등을 검사해 개인 맞춤형 진단을 해준다. 약 200개의 문항으로 이뤄져 있으며, 총 70분이 소요된다. 빨간펜 선생님을 통해 오프라인 검사지를 직접 받거나, 모바일 쿠폰을 받아 PC나 태블릿PC 또는 휴대전화로 교원에듀 홈페이지(www.kyowonedu.com)에 접속해 이용하면 된다.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이 전국의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영어 어휘 인증시험 ‘2016 NEE-Voca’를 개최한다. 시험은 8월 27일 토요일 전국 지정된 고사장에서 치러진다. 참가 신청은 7월 17일까지 전국의 NE 능률 주니어랩 가맹학원에서 접수하며, 응시료는 1만 5000원이다. 출제 범위는 NE 능률 주니어랩 초등 교재 ‘Words 3000’ 2종과 중등 교재 ‘중학 필수 영단어’ 3종이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